홈 > 구역소개 > 인사말

존경하는 토지등소유자 여러분,

그리고 그동안 물심양면으로 애써주신 추진위원과 추진위 임원 여러분께 조합장 당선자로서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2005년부터 시작된 우리구역의 정비사업이 그동안 너무나 많은 시련과 아픔속에서도 불굴의 의지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고 노력한 결과 드디어 지난 4월 10일 대망의 조합설립을 위한 창립총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우리 조합을 대표하는 조합장으로 제가 당선됨과 동시에 조합을 이끌 임원진 11분이 선임되셨고 총회를 대의할 65분의 대의원이 당선됨으로서 대의원회가 구성되게 되었습니다.


이런 쾌거는 그동안 우리 조합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여주신 여러 조합설립동의자 여러분들과 초대 김영식 추진위원장을 비롯한 많은 분들의 노력의 결과가 아닌가 생각하며 그 노고에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동안 많은 자금이 투입되었으나 소기의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2008년 6월에 개최되었던 조합설립총회가 정족수 부족으로 무산되었으며 더구나 불경기의 여파로 건설업체를 비롯한 협력업체들의 지원이 중단되고 이로 인해 정비사업이 중단되는 등 여러 가지 힘든 일들이 겹쳐 좌절의 시기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기어이 정비사업을 성공시키고 말겠다는 의지로 뭉친 여러 조합원여러분들의 노력의 결과 우리는 기어이 조합설립에 성공하였습니다.

이 기쁨은 우리 토지등소유자 여러분 모두의 것입니다,

우리가 포기하지 않고 힘을 합치고 더욱 단단히 결속하여 뭉친다면 못 헤쳐 나갈 시련은 없을 것입니다.

일부 우리 사업의 진전을 위해 하고자 하는 분들이 계시는지 모르겠지만 이제는 다 털고 과거를 벗어나 힘을 합쳐 우리사업의 성공을 위해 같이 힘을 합하여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자금부족과 협력업체의 선정이 자꾸 지연되는 등의 여파로 홈페이지도 만들지 못하고 있었으나 이제 비로서 우리 조합도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게 되어 조합원여러분들께 우리 조합의 소식을 바로바로 전해드리게 되어 기쁘기 한량없습니다.


조합원여러분. 그리고 토지등소유자 여러분

이제는 대한민국 최고의 시공사를 선정하여 본격적으로 사업을 진행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비록 부족하고 미력한 우리 조합임원 및 대의원들이겠지만 믿음을 가지고 지켜봐주시고 힘을 합쳐주십시오.

반드시 이 사업을 성공리에 수행해 토지등소유자 여러분의 재산을 지켜드리고 그 이익을 최대한 돌려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만물이 힘차게 요동치는 5월이 바로 앞입니다.

모든 조합원 및 토지등소유자 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운이 늘 가득하시기를 빌며 우리 임동유동구역 도시정비사업의 전도에 모든 축복이 넘쳐나기를 빌며 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5년 4월 29일


임동(유동)구역 도시환경정비사업조합 조합장 당선자 김 영 남 배상

 

광주 광역시 북구 경열로204 2층 Tel : (062)521-3082 Fax : (062)521-3085   
Copyright ⓒ 2015 임동구역,Inc.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